이커머스 대상 상품 추천, 예측 타깃팅, 리뷰 분석 등 기능 지원
추천 엔진 신규 이용 고객을 위한 3개월 무료 이벤트 진행



스켈터랩스(대표 조원규)는 공식 홈페이지를 PC와 모바일 환경을 모두 고려한 반응형으로 리뉴얼했다고 18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회사가 보유한 AI(인공지능) 솔루션과 함께, 솔루션이 적용될 수 있는 대표 산업군인 이커머스, 라이브커머스, 교육, 컨택센터 등에서의 다양한 비즈니스 케이스를 소개한다.

특히 개인화 AI 솔루션 'AIQ.AWARE'를 △상품 추천 △예측 타깃팅 △리뷰 분석 3개 제품으로 재정비해 선보인다. 출시 기념으로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인 상품 추천 솔루션은 이커머스 재구매율과 평균 주문금액 상승을 돕는 서비스다. △실시간 개인화 △함께 본 상품 △함께 구매한 상품 3가지 모델을 위젯으로 제공하며, 신규 고객은 마케팅 캠페인 실행 이후 추천 성과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솔루션에 관심 있는 기업들은 홈페이지 내에서 AIaaS(서비스형 AI) 사이트인 AIQ로 이동해 회원 가입하고 사용해 볼 수 있다. 현재 AIQ는 베타 테스트 기간으로 챗봇, 음성 인식, 콘텐츠 검색 및 관리 솔루션 3가지 제품에 한해 일부 기능이 제한된 채로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그 밖에도, 보다 깊이 있게 기술 전반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방문자들을 위해 AI 기반 마케팅, AI 기반 추천 등 개인화 AI 및 AI 챗봇 제작 가이드, 기계독해를 포함한 대화형 AI를 주제로 한 기술 백서를 e북 형태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리소스 페이지를 신설했다. 음성인식과 기계독해 기술은 방문객이 직접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데모 사이트를 운영한다.

조원규 스켈터랩스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이커머스를 포함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로 도약하고 있는 스켈터랩스와 더 많은 기업들이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경애기자 naturean@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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