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평IC 3분 거리 57세대 테마파크 타운하우스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 주목
사진= 홈포인트. 제공
사진= 홈포인트. 제공
지난 4월,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이 최초 제안 이후 13년 만에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다. 해당 사업은 송파구에서 양평까지 27km에 이르는 구간으로,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고속도로 개통 시에는 양평에서 서울까지 약 15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올해 화도~양평 간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양평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복합휴양공간인 두메향기 내에 57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테마파크 타운하우스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가 차별화된 주거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랜드가 시행하고 ㈜홈포인트가 시공하는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는 서양평IC 3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양평 고속도로 개통 시 서울까지 차로 약 15분에 이동할 수 있으며, 화도IC와 양평IC, 양수역, 양평역 KTX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주변으로 양수초와 양수중, 양서고 등 우수한 학군과 하남 스타필드, 서울아산병원, 두물머리, 양수리 수변생태공원, 세미원 등 생활에 편의와 여유를 더해줄 인프라가 마련돼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는 테마파크 타운하우스인 만큼 단지 조성과 건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입주민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전용 산책로와 골프 어프로치 연습장, 라운지, 텃밭 등이 조성됨에도 입주자의 실구매 공유면적을 10%대로 최소화해 합리적인 토지 가격을 이끌어냈다.

또한 17년간 단독주택을 시공한 시공사의 노하우를 토대로 고품질의 중목 구조 타운하우스를 입주자의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주택 타입은 연면적 110.89㎡의 그린내부터 158.78㎡ 늘해찬, 177㎡ 한별까지 8가지로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입주자의 안전을 위한 CCTV와 방범 게이트, 시공 퀄리티를 위한 본사 직영 공사, 체계적인 케어를 위한 책임 케어 시스템 등이 적용돼 양평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서울~양평 고속도로의 예타 통과 이후 양평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는 합리적인 가격에 자연과 함께하는 고품질의 타운하우스를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현재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는 양평군 양서면 인근에 모델하우스를 마련하고, 예약제를 통해 타임당 한 팀씩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고승민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