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카페 사장 이소윤이 경기도 고양시 삼송테크노밸리에 위치한 MAXIM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남성지 MAXIM(맥심) 6월호 '미스맥심 콘테스트' 2라운드 화보 촬영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MAXIM)에서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로, 심사위원이나 주최 측 평가 없이 전적으로 독자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 우승자를 결정한다. 2월 22일부터 우승자가 정해지는 12월까지 유튜브 채널 '미스맥심콘테스트'에서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2라운드 투표는 6월 30일부터 7월 5일까지 맥심 홈페이지에서 매일 한 번씩 투표가 가능하다.
걸그룹 리브하이 멤버였던 이소윤은 소속사와 계약 기간이 끝난 후 아이돌 생활을 그만두고, 지금은 경기 일산에서 친구와 함께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미맥콘 2021'에는 걸그룹 멜로디핑크 출신 트위치 스트리머 홍아름, BJ 유화, 유튜버 김은지, 모델 쏘블리, 모델 리사,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카페 사장 이소윤, 회사원 박수민, 요가 강사 김서아, 모델 김효연, 모델 최세희, 회사원 이주아, 회사원 정예진, 유튜버 벨벳, PC방 알바생 유진, 필라테스 강사 구은영, 트레이너 김지영, 모델 정아인, 카지노펍 딜러 백미호, BJ 한소미, BJ 김세화, 패션 디자이너 김아람, 트레이너 표지영, BJ 강민정, 트레이너 정유진 등이 참가한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