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장우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올 마이 티(all my T)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된다.
'스마트 바이'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고객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 추천 상담과 타이어 가격을 비교·선택해 예약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2개월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스마트페이' 서비스도 마련되며,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에게는 5% 상시 할인도 제공한다.
'스마트 서비스'는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오늘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고객이 있는 곳까지 직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업서비스'와 일요일에도 장착 가능한 '휴일 지킴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드라이브'는 고객의 실수로 타이어가 파손돼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안심서비스', 디지털 이력 관리를 통해 정기적인 점검 주기를 알려주는 '디지털 알림서비스', 겨울용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보관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