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전매장 런칭 행사, 롯데마트 송파점, 수지몰점에서 곰표 라인업 제품 선보일 예정
사진= 곰표 치킨너겟. 제공
사진= 곰표 치킨너겟. 제공
대한제분의 곰표가 콜라보 제품이 아닌 자사 제품으로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 69년의 노하우가 담긴 배터믹스를 사용한 '안녕! 곰표 치킨너겟'을 27일부터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곰표의 트레이드마크인 '표곰이' 모양의 '안녕! 곰표 치킨너겟'은 이름처럼 소비자에게 말을 거는 독특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과의 더 깊은 교감을 만들고 싶다는 곰표의 진지한 니즈를 담고 있다. 뉴트로 열풍을 타고 의류, 가방, 화장품, 맥주, 막걸리까지 출시하는 제품마다 MZ세대를 홀린 대한제분 '곰표'만의 매력이 이번에는 콜라보가 아닌 식생활과 직결된 곰표의 이미지에 맞는 치킨너겟으로 출시한다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치킨너겟은 이전에 출시해왔던 제품들과 푸드 페어링이 가능한 제품이라 소비자들의 이목이 주목된다. 편의점 맥주시장을 휩쓸고 있는 완판 행렬의 주자 곰표 밀맥주와의 곰표맥㈜ 너겟, 매콤한 곰표떡볶이와의 곰표떡너겟, MZ세대의 힙한 주류로 우뚝 선 '표문막걸리'와의 조합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얼마나 저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존의 퍽퍽한 너겟이 아닌 곰표만의 배터믹스 레시피를 거쳐 겉바속촉의 치킨너겟으로 바삭하고 고소하게 탄생한 '안녕! 곰표 치킨너겟'은 700g의 넉넉한 양을 제공한다. 곰표 특유의 혜자스러움과 곰표의 트레이드 마크인 '표곰이' 모양으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였으며, 하림이 제조를 맡아 신뢰감을 더했다.

곰표는 5월 소비자와 건강한 소통을 이어가고 싶다는 바람을 반영하여 곰표체를 출시했다. 이번 안녕! 곰표치킨너겟 제품 뒷면에 커뮤니케이션 신소재 곰표체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곰표폰트'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도록 곰표체(곰표폰트) QR코드를 삽입하였다.

'안녕! 곰표 치킨너겟'은 롯데마트 전 매장에서 6월 중순까지 런칭 행사(담당MD 정석주)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제분에 따르면 롯데마트 송파점과 수지몰점에서는 '곰표왔다곰' 행사매대를 통해 내달 말일까지 곰표 맥주, 곰표 국수, 곰표 부침가루, 곰표 튀김가루, 곰표 플렉스팬까지 다양한 라인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고승민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