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활절은 미국 시민들의 각종 소비가 증가하는 시기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비대면 서비스인 인터넷 구매율과 겹치게 되어 더욱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룸에이는 주문 시 6주 이상 소요되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빠른 한국도착 상품'을 새롭게 선보여 최대 2~3주로 단축하는 성과를 이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빠른 한국도착 상품은 재고상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것이 아닌 각 브랜드 공장에서 직접 오더하여 출고된 상품을 빠르게 고객에게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최근 해외직구 제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룸에이는 관세 및 부가세, 해외결제수수료 등의 단점을 보완하여 결제금액 외에 관세, 부가세, 별도 설치비 부담이 없앴다. 또한 직구 쇼핑몰 중 유일하게 소비자 피해보상 보험가입, 무이자 할부시스템을 선보이며 해외직구 서비스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밖에도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배송사로 이동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수도권 배송팀 40팀, 지방권역 포함 역 80팀이 서울, 경기, 창원, 김해, 부산, 대구, 대전, 여수, 광주, 제주 등 2인 1조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룸에이에서 진행하고 있는 부활절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