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궁중비책은 2021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온라인 조사와 심사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궁중비책은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3년째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인 제로투세븐닷컴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동시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로션'을 50%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일부 품목을 제외한 궁중비책 전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비 2스텝 케어 2종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 샴푸, 밸런싱 로션, 마이 퓨어 치약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아기 피부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궁중비책의 원칙에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궁중비책의 깊이 있는 연구, 까다로운 검증으로 탄생한 순하고 안전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