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파시오네, 카페오 솔로앤밀크, 인기 색상 실버 컬러 입고
사진= 밀리타코리아. 제공
사진= 밀리타코리아. 제공
113년의 전통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에서 4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의 스테디셀러 커피머신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할인 이벤트와 커피머신 구입 시 에스프레소 잔 세트를 증정하는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밀리타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된다.

참여 고객은 상품 구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최대 10% 지급받게 된다. 커피머신 외 상품 구매시 5%가 적용된다.

할인 적용되는 품목은 스테디셀러 카페오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앤퍼펙트, 카페오 파시오네, 신상품 카페오 퓨리스타, 카페오 아반자 커피머신 6종이다.

특히 매번 품절되는 인기 커피머신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솔로앤밀크에서 인기 색상인 실버가 입고 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밀리타의 커피머신은 집에서도 바리스타처럼 수준급 커피를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직구 혹은 병행 제품과 달리 국내 정격전압 220v 60hz을 지원하며,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극대화할 수 있는 15bar 압력과 예비 추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정격전압이 맞지 않는 머신을 사용하게 되면 헤르츠 차이로 과열과 성능 저하를 유발, 부품 교체 시기가 빠르게 찾아올 수 있는데, 밀리타 제품은 이런 단점을 완벽 보완하는 국내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기계 수명과 커피 맛을 보장한다.

홈카페 특화 커피머신답게 커피 풍미를 살리는 맞춤형 제조 기능을 갖췄다. 전면부 인터페이스와 30~135㎜로 조절되는 커피 추출구, 30~220㎖까지 원하는 양만큼 제조할 수 있는 커피 제조 다이얼로 사용자 맞춤형 커피 제조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커피 추출 시 신선도는 물론 풍미를 살려 고급스러운 커피 맛을 구현해준다.

국내 A/S센터를 두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커피머신 구매 후 부품을 교환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소비자 보호법 내 소비자 보상 규정에 의해 즉시 처리가 가능하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밀리타는 국내 A/S 센터를 두고 있어 커피머신 구매 후 부품 교환이나 수리가 필요할 때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며 "특히 이번 봄맞이 이벤트와 함께 매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파시오네와 카페오 솔로&밀크의 인기 색상인 실버 색상 제품이 입고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고승민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