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적립 2.0%…제주 가맹점 최대 0.8% 적립 혜택 제주도 내 유통점 최고 10% 적립…대중교통 할인 제공 신한카드는 제주도민과 여행객들을 위한 '신한카드 혼디모앙(이하 혼디모앙 카드)'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상품명 혼디모앙은 '한데 모으다"라는 의미를 가진 제주도 방언으로,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한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최근 5년간 신한카드 제주 현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주 지역에 거주·방문하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서비스를 새롭게 개발, 맞춤형 상품으로 설계됐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한도 제한 없이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며, 특히 제주도내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는 최대 0.6%를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최대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실외골프장 5% ▲에이바우트 커피 10% ▲제주신화월드 5% 포인트 적립해준다. 제스코마트, 뉴월드마트(마트로),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등 지역 유통점 이용 시에도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다.
제주 지역 특성상 온라인 쇼핑이 많은 점을 감안, 도서산간지역 배송비 부과를 감안한 월 1회 2500원 할인 또한 지역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ESG 관점에서 대중교통(버스) 이용금액 10% 할인과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30% 적립 서비스는 탄소배출 감축을 유도해 제주 환경 보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도민의 이용 패턴을 감안해, 실제 제주 거주 시 유용한 혜택들을 담아봤다" 면서 "세대를 초월해 제주에서 세컨 라이프를 꿈꾸는 고객들이 현지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