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펫사랑적금은 가입 고객에게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 금리를 포함하여 최고 연 1.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적금 가입 시에 '반려동물의 배상책임보험서비스'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마이펫플러스 모바일앱과 웹사이트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QR코드로 접속하여 하나은행 펫사랑적금 가입 절차를 밟으면 자동으로 이벤트가 응모되며, 추첨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마이펫플러스 제휴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 펫사랑적금 가입 완료시, 하나은행측에서 4월 20일 추첨자를 발표하여 총 20명에게 '댕냥이들의 꿀잠보장!극세사 사각방석'을 제공한다.
마이펫플러스 이찬범 대표는 "반려인 1,500만명의 펫코노미 시대에 천차만별인 동물병원비 부담을 갖는 가구들을 위해 반려동물을 위한 목돈마련 저축상품을 소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보호자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적금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또는 모바일뱅킹, 영업점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는 하나은행 한남1동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마이펫플러스는 반려동물 토탈 소셜커머스 플랫폼으로 전문성을 갖춘 각 지역별 동물병원들의 수의사들을 통해 보호자의 진료비 부담을 낮추어 합리적 비용을 선택함으로써 유기견, 유기묘 예방의 기초를 만들어 가고 있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