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되며 한층 포근해진 날씨 속에 길거리에도 가벼운 옷차림이나 봄을 닮은 화사한 색상의 패션 아이템이 하나 둘 나타나고 있다. 특히 새로운 학기가 시작된 캠퍼스에는 개성을 살린 연출로 자신만의 데일리룩을 완성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21SS 시즌을 맞아 봄의 분위기를 담은 레테라 컬렉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메트로시티의 레테라 컬렉션은 편지(LETTER) 봉투의 이미지에서 착안해 명명됐으며,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의 레테라백으로 구성돼 있다. 소중한 마음을 담아 건네는 마음, 반가운 소식을 상징하는 편지처럼 즐겁고 소중한 일상을 빛내주는 아이템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M211MO1205은 데일리로도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한 블랙 컬러와 2021 팬톤 컬러인 옐로우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소프트한 엠보 가죽을 사용했으며 미니 숄더 겸 크로스백으로 체인 숄더끈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세로로 긴 쉐입이 트렌디하며 내부에 카드칸을 구성해 수납이 강화됐다.
숄더 겸 미니크로스백 M211MO1204는 화사한 블루와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편지 봉투 디자인과 색감이 밝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M201MO1201은 코랄빛 핑크 컬러로 토트 겸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투 웨이 백이다. M193MO1202은 크로스 겸 숄더백으로 금장 메트로시티 심벌과 블랙 가죽 디테일로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21SS 신상 출시와 함께 봄맞이 WONDERFUL SPRING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