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나 e커머스 대표 업체인 쿠팡, 아마존, 이베이, 룸에이 등이 대거 해외직구를 타겟으로 하는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올해도 해외직구 시장의 성장세는 이어질 전망이다.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닌텐도 스위치 뿐만 아니라 인기 품목으로 떠오른 미국매트리스를 선보이는 '룸에이'는 미국 매트리스 대표 업체로서 미국 현지 법인과의 직접 제휴로 검증받은 매트리스만을 제공하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의 파트너쉽으로 직접 미국 현지 각 브랜드 사에 오더 후 제작 된 제품을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제공하는 룸에이는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코로나 19영향으로 해외방문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설 연휴동안 간편하게 해외쇼핑을 즐길수 있게 쇼핑몰들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언택트시대 필수품으로 다양한 가전, 가구, 디지털 제품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삼성65인치 QLED UHD TV' 208만원6000원, 마샬 엠버튼 블루투스 스피커 21만9천원, 미국 스턴스앤포스터 락웰 매트리스 154만원 등 다양한 해외직구상품들이 특가에 제안된다.
해외직구 시장이 커지면서 관세 및 부가세, 수수료 해외 전용 카드 등의 단점을 보완한 룸에이의 안전한 원스톱 결제 시스템은 결제금액외에 관세, 부가세, 별도 설치비 부담이 없으며 직구쇼핑몰 중 유일하게 소비자 피해보상 보험 가입, 무이자 할부 시스템으로 결제의 편의를 높여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룸에이에서 선보이는 검증받은 미국매트리스는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으로 관세청수입신고 통관 완료 후 서울, 경기권 뿐만 아니라 창원, 김해, 광주, 여수, 순천 등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중이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