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홈 컬렉션의 주제는 '가든 테일(Garden Tales)'로, 꽃병의 유행에 영감을 받아 만든 컬렉션이다. 한 송이의 꽃을 형상화 한 크리스털 싱글 플라워 오브제·꽃병·디퓨저 컨테이너·오너먼트 볼 등 총 28종이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스와로브스키가 이번 홈 컬렉션을 자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 외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판매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명품 리빙 상품을 구매하고 선물하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실제 주방·홈 데코 용품 등을 포함한 명품 리빙 카테고리의 작년 거래액은 2019년 같은 기간 대비 약 5배 증가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일정 기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라인은 그동안 스와로브스키가 선보였던 피규어, 조각상 형태에서 인테리어 소품 및 풀 패키지 선물 형태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추후 선보이는 홈 컬렉션도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며 "다가오는 설 시즌을 맞아 품격있고 흔하지 않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