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히트상품 총결산
소비자추천 - 시스티어 지-클라우드
클라우드 솔루션 서비스 기업 인프라닉스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시스티어 지-클라우드(Systeer G-Clou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스티어 지-클라우드 서비스는 KT 지-클라우드 기반의 인프라 서비스와 인프라 운영, 관리, 보안관제 및 KT PaaS-TA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 전용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다.
인프라닉스는 엠-센터(M-Center)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서버와 디지털서비스 SaaS(서비스형소프트웨어) 부문에 선정된 M-콘솔 SaaS(M-Console SaaS) 서비스를 통해 시스티어 지-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장애예방, 장애예측 및 신속한 복구 체계를 구현하는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24시간 365일 상시 장애 모니터링 및 매니지드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이를 통해 시스티어 지-클라우드 서비스는 공공기관이 안심하고 안정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중요업무 시스템 및 비대면 업무처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중요한 작업환경을 유지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한다.
이병무 인프라닉스 매니저는 "시스티어 지-클라우드 서비스는 M-콘솔 SaaS를 이용해 공공기관의 클라우드를 효율적으로 관리 및 운영하며 CSP가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외에 다양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IT 인프라에 대해 신규서비스 론칭, 이용량 급증 등 수요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공 클라우드 보안요구사항을 충족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안전하게 클라우드 자원을 생성한다"며 "공공기관 고객 만족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