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룸에이 제공
사진= 룸에이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등으로 미국 사이버먼데이 온라인 쇼핑 매출이 올해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추정됐다고 1일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어도비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미국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다음주 월요일을 지칭하는 '사이버먼데이'의 올해 매출을 108억달러(약 11조 9천523억원)에서 114억달러(약 12조 6천163억달러) 사이로 추정했다.

이는 신기록을 세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의 온라인 쇼핑액(90억달러)을 훌쩍 넘는 수준으로, 역대 최대 온라인 판매 기록이다.

올래 인기제품들을 보면 삼성, LG TV 와 미국매트리스 템퍼페딕, USA씰리이다.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되며 기록적인 온라인 매출이 진행되고 있고 이는 연말까지 이어질것으로 보인다.

미국수입매트리스 대표 쇼핑몰 룸에이는 가장 편리하고 안전한 수입매트리스 직구 사이트로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씰리Q1, Q3, 씰리H5, 스턴스앤포스터카사트,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햅번, 템퍼페딕프로어댑트펌 등이다. 매트리스는 한 번 잘못 살 경우 고가의 품목으로 다시 바꾸거나 구매하기에 큰 부담이 있어 신중하게 구매해야 한다.

미국매트리스 쇼핑몰 룸에이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직접 제휴로 미국 각 브랜드 사에 직접 오더되어 나온 박싱상태 그대로 고객님 집까지 직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지점을 두고 불투명하게 운영하는 재고운영매장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한국 내 전국 무료 설치 서비스는 물론,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 10년워런티 제공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 구조의 단점을 보완하여 직구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매트리스 룸에이는 매트리스 외에도 모션베드, 침대프레임, 이스턴킹프레임 등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를 관세청 수입신고 통과 후 서울, 인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대전 등 전국 전 지역 2인1조 무료 설치를 진행 중이다.

룸에이의 연말 맞이 이번 세일 관련 내용은 온라인쇼핑몰과 룸에이 분당점, 광주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