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오스테이 제공
사진= 오스테이 제공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와 어우러지는 특색 있는 디자인, 편리한 거치 방법과 간편한 수납이라는 장점으로 와디즈(Wadiz)에서 6672%라는 높은 달성율로 펀딩을 성황리에 마친 '오스테이(Ostay)'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에스이디자인(SE DESIGN)의 아이덴티티 브랜드 '오스테이'가 선보인 100% 자체 제작 상품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는 스탠드형 드라이기 거치 케이스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드라이기 거치와 노즐 수납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는다.

외부에 노즐이 방치되어 먼지가 쌓일 수 있는 단점이 있는 스탠드형 드라이기 거치 케이스와는 달리 거치 케이스 내부에 노즐을 수납한 뒤 도킹 방식으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거치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이로 인해 장기간 보관하더라도 먼지 등으로 인한 오염 걱정을 최소화했다는 장점을 내세웠다.

ABS 및 실리콘으로 제작된 오스테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의 내부에는 지정된 자리에 노즐을 수납할 수 있도록 아이콘으로 구분함은 물론, 노즐의 사이즈에 맞게 구분하는 디테일을 살렸다. 케이스의 내부에는 노즐에 맞는 금속이 내장되어 있어 과하지 않은 적당한 자력으로 노즐을 쉽게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진= 오스테이 제공
사진= 오스테이 제공
케이스 색상의 차별화도 눈에 띈다. 오스테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는 '오스테이 다크' 컬러와 '오스테이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전 컬러와 어우러지는 '오스테이 화이트'와 다이슨 고유의 아이언 핑크와 같은 색으로 구현된 '오스테이 다크'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와 세트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이어진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스테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는 한 가지 제품을 취향에 맞게 데스크형과 벽걸이형으로 사용,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각광받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거치의 필요성을 느끼거나 기존의 스탠드형 거치 케이스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던 이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호텔업계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는데, 실제로 럭셔리와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제주 베이힐 풀앤빌라'의 경우 오스테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를 객실에 비치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이용객의 편의를 증대,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오스테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케이스는 최근 공식몰(OstayShop)을 오픈하며 정식 런칭 소식을 알렸으며 오픈 기념 7% 할인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오스테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