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올 가을도 보습 제품이 뷰티 시장을 견인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보습 관련 제품의 검색량이 크게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온라인몰에서 검색량이 많았던 인기 검색어 10개를 중간 집계한 결과, 닥터지, 닥터자르트 등 기초 브랜드와 더불어 마스크팩, 립밤 등의 보습 관련 키워드가 6개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 수요와 더불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보습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이 이유로 풀이된다.

마스크팩과 립밤 외에도 화장솜 역시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소비 침체 속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구매해두려는 경향이 나타났다는 분석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가을로 폴(FALL)-짝'을 콘셉트로 시즌 뷰티 트렌드를 겨냥해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며 "올영세일을 통해 실속 있게 가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한 '올영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언택트 소비 확산을 고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 O2O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세일을 동시 진행한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가을을 맞아 보습 제품의 검색량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 제공>
가을을 맞아 보습 제품의 검색량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