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게임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캐릭터 IP(지식재산권)인 BT21이 등장하는 버블 슈팅 퍼즐게임으로, 말썽쟁이 민들레 괴물 포포몬을 물리치고 엉망이 된 마을을 멋지게 꾸미는 게임이다.
특히 이번 차기작에는 기존 퍼즐 버블 게임의 틀에서 벗어나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장르를 결합하고 전략적 플레이 모드, 캐릭터 수집 등의 더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더해졌다.
라인스튜디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T21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Hello(헬로우) BT21의 하루'를 특별 제작했다. 9월17일 오후 2시까지 게임을 받아 30스테이지를 달성하는 모두에게 BT21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이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루비와 코인, BT21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Hello BT21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정원 라인스튜디오 대표는 "이번 한국에서 헬로우 BT21 출시를 계기로, 라인스튜디오의 우수한 캐주얼 게임들을 한국 이용자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캐주얼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