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AHC는 오는 31일까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클렌징 상품들을 제안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AHC 클리닉 센터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성인 남녀 379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클렌징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의 86%가 코로나 이전 대비 '피부 건강에 클렌징이 중요하다'고 답하는 등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AHC는 코로나 시대 클렌징 솔루션으로 최소한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클렌징·피부 유해 세균까지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클렌징·다양한 클렌징 제품과의 믹스매치를 통한 개인 맞춤형 클렌징 등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AHC는 병풀 추출물을 포함한 전성분 10가지의 미니멀한 배합과 에스테틱 허벌 트리트먼트에 영감을 받은 AHC만의 '트리플 시카' 공법을 적용래 민감한 피부의 진정 및 클렌징을 도와주는 '미니멀10 티어 세이프 클렌징 버블 폼'과 미셀라 세정입자로 피부 유해세균, 초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며 프랑스산 그린 머드를 함유한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 파우더 타입 워시로 폼·오일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 믹스매치할 수 있는 'AHC 에센스 케어 파우더 워시 에메랄드' 등을 추천했다.
해당 상품들은 31일까지 AHC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카카오, GS SHOP,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리필 및 마스크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