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가 새로운 리워드 체계와 간소화된 절차로 더욱 강화된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컴볼트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은 △파트너를 통해 즉시 판매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 △긴밀하게 연계된 협력 판매 지원 부서 △판매를 촉진하는 시장진입 전략 및 파트너 비즈니스 생태계 △수익성이 높고 예측 가능한 프로그램 등의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한다.

컴볼트의 지능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세일즈 전담 지원, 간소화된 판매 프로세스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하기 위한 협업 기회를 제공한다. 파트너는 3-티어 프로그램 및 딜 등록 리워드, 성과 리베이트를 포함해 기존 프로그램의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새로운 프로그램의 특징은 제안서 기반 마케팅 개발 펀드, 신규 셀러 인센티브, 새로운 딜 등록 관리 체제 등으로, 향후 파트너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나아가 컴볼트는 세일즈·기술 교육 및 인증, 견적 및 RFP(제안요청서) 툴을 제공하는 파트너 포털과 탄탄한 고객층 구축 및 가속화를 위한 파트너 디맨드 센터에 투자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머서 로우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 조직 부문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파트너 비즈니스 수익성을 강화하는 인센티브 제도와 더 많은 비즈니스 딜을 성사시킬 수 있는 공동 판매 및 스마트 세일즈 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미래형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교육, 수요 창출을 위한 자원 제공 등 지역 내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