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가든 여름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모델 한소희]](https://wimg.dt.co.kr/news/legacy/contents/images/202006/2020062202109919711011[1].jpg)
![[사진=호가든 여름맞이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모델 한소희]](https://wimg.dt.co.kr/news/legacy/contents/images/202006/2020062202109919711011[2].jpg)
호가든은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배우 한소희가 상큼한 청포도 맛을 더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어울리는 뮤즈라고 밝혔다.
한소희의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잘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배우 한소희는 지난 달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한소희가 출연한 이번 광고 '호가든과 함께라면 우리집에서 호캉스'편은 한소희가 집에서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를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현 상황에서도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라면 그 어떤 휴양지 혹은 휴가도 부럽지 않은 나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포도 밭의 느긋한 삶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그린 그레이프'는 호가든 본연의 산뜻한 밀맥주 맛에 청포도의 상쾌한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한소희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나만의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 호가든에 딱 맞는 뮤즈"라며, "이번 신제품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상쾌하고 청초한 분위기의 한소희가 만나 올 여름을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는 "새롭게 출시되는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의 모델이 돼 매우 기쁘다. 올 여름 상큼하고 싱그러운 향의 호가든 그린 그레이프와 함께 많은 분들이 여유를 즐기고 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