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KCC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KCC 스위첸'을 선보인다.
KCC건설은 스위첸 디자인 메뉴얼 2.0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새로운 KCC스위첸 브랜드 디자인은 'BASIC & UNIQUE' 컨셉을 기본 방향으로 "단순함이 더해져 특별함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담았다.
세부적인 컨셉 방향은 크게 Trend Up(시대에 맞는), Different(차별화된), Architecture(건축과 연계된) 3가지로 구분되며, KCC건설을 이를 통해 최신 트렌드 속에서도 차별화를 갖춘 세련되고 모던한 형태와 모노톤의 절제된 색감을 적용해 고급화된 디자인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리뉴얼된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은 아파트 외관, 동출입구, 문주, 필로티, 공용부, 부대 및 옥외시설, 지하주차장 등 상품 전반에 걸쳐 적용되며, 디자인 시그니처 패턴인 'COMBINED LINE'을 적용해 새로운 '스위첸 패턴'을 도입한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단순한 이미지 변화가 아닌 새로운 시대를 열 시작점이 되는 혁신과 변화가 될 것"이라며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KCC스위첸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KCC건설의 브랜드 디자인은 연내 분양예정 물량부터 적용되며, 현재 공사가 진행중인 단지들은 인허가 절차를 통해 디자인 매뉴얼2.0을 적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