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보청기의 새로운 국문로고(사진=한국와이덱스 제공)
와이덱스보청기의 새로운 국문로고(사진=한국와이덱스 제공)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한국와이덱스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국내 보청기 시장에서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확장과 도약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로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와이덱스(WIDEX)' 브랜드를 국내에 더 널리 알리고자 재정비된 로고는 기존 서체를 단순화하고 뚜렷하게 하여 가독성을 높였고 '와이덱스'와 '보청기' 간의 글자 수를 고려한 로고 높이와 간격 변경을 통해 균형감을 주었다. 무엇보다 시원한 바람에 펄럭이는 덴마크 국기 형태의 심볼을 새롭게 추가하여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덴마크 브랜드 이미지를 인지하도록 하였다. 와이덱스는 리뉴얼 로고를 신규 오픈이나 리모델링되는 와이덱스 전문매장의 간판과 외부 홍보 시안에 우선 적용하고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사용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청각전문기업으로서의 명성을 확대하고자 로고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 새로운 로고를 활용하여 일관되게 와이덱스보청기를 홍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여 전세계 100여 개국 이상에 최신 기술이 탑재된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청각전문기업인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디지털 보청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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