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쉐어는 평소 수분충전이 필요한 직업군 및 단체에 링티에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9월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다.
첫 번째 캠페인은 택배기사님에게 링티를 후원하는 고객 참여형 응원 캠페인이었다. 해당 바이럴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빠르게 확산돼 '링티를 배송해주는 기사님께 잠시나마 힘을 드려서 좋았다' 등 함께 하는 마케팅으로 주목을 받았다.
'링티 쉐어' 해시태그의 좋아요 반응 또한 5,00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그동안 ㈜링거워터의 링티를 구매해온 고객들로부터 '링티를 배송해주시는 택배기사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며 호평을 받았다.
10월에는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Study with 링티' 컨셉으로 진행됐다. 링티쉐어 수험생 응원 캠페인은 캠페인 영상 누적 시청 시간이 66만 1944분을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수험생을 향한 응원의 물결을 만들었다.
이어 지난 11월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 링티쉐어 소방관 응원 캠페인은 구매한 고객의 집 근처 소방서에 링티가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실제로 링티를 받은 소방관의 SNS 인증샷이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가 됐다.
㈜링거워터 링티 브랜드 관계자는 "링티는 수분 보충 음료로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 후기 3만 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러한 고객의 관심과 응원을 베풀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링티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링거워터 링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링티 온라인 스토어 및 링티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