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부산 드림베이비페어가 어제인 12일부터 시작되었다. 주말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드림베이비페어는 아이에게 필요한 유모차, 이유식, 아기침대 등 육아에 필요한 수많은 제품 라인업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수많은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장소에서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어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필수코스처럼 방문하는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주식회사 올리브(대표 백창석)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도담밀' 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도담밀은 좋은 재료를 최우선으로, 투명한 진공팩으로 되어있어 재료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영양소는 물론 알러지 체크까지 완벽한 식단으로 특히, 초기 이유식 선택에 고민하는 초보 엄마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서 도담밀을 선보인 올리브 백창석 대표는 "이유식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영양 보충' 이다. 생후 5~6개월이 지나면서 아이의 체내에 저장된 철분 등 영양소가 고갈되어가고 모유만으로는 필요한 영양소를 전부 보충하지 못하기에 올바른 이유식 선택은 필수적이다." 라고 밝히며, "올리브의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도담밀' 은 초기 이유식을 비롯한 중기 이유식, 후기 이유식, 완료기 이유식까지 최대 10개월간 책임질 수 있는 풀패키지를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이유식의 경우, 일단 아이가 경험해가며 재료에 조금씩 적응하고 알맞은 이유식 식단을 찾아가야 하는 부분이기에 철저한 피드백과 함께, 적합한 이유식 구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고 밝혔다.
박람회장에서 직접 살펴본 결과, 도담밀 패키지는 고기와 냉매가 같이 들어있는 보냉팩, 채소와 레시피카드가 들어있는 도담밀 밀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간단히 개봉하여 조리만 하면 되기에 도담밀을 경험한 엄마들은 '10분의 마법 이유식' 이라고도 부르고 있다.
백창석 대표는 "올해 초부터 도담밀을 준비하여 여름 론칭 완료와 함께, 부산 드림베이비페어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부모님들과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현장계약 시, 각종 할인혜택 및 선착순으로 올리브의 또다른 계열브랜드 잭앤앨리스의 이유식용 다기능 냄비를 함께 드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