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치얼업 박스' 6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램디 '치얼업 박스'는 지친 일상 속에서 하루의 식습관 개선을 응원하는 제품 세트이다. 가볍고 든든한 포만감으로 맛있게 섭취가 가능한 '한끼 글램 쉐이크'와 저칼로리 간식 '4킬로칼로리 곤약 워터젤리 히비스커스 석류맛'과 '자두맛', 그리고 '5킬로칼로리 워터젤리 복숭아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램디 '치얼업 박스' 구매고객에 한하여 건강기능식품 '글램카페 익스트림' 혹은 '이지슬림 라이트'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끼 글램 쉐이크'는 인절미 콩가루를 듬뿍 담아 고소한 '인절미맛', 진한 초콜렛을 가득 담아 달콤한 '초코맛'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자체 지퍼백에 우유, 또는 물과 섞어서 동봉된 빨대를 꽂아 음용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4킬로칼로리 곤약 워터젤리'와 '5킬로칼로리 워터젤리'는 칼로리 걱정은 덜어주고 과일 100% 농축액으로 맛을 더한 저칼로리 간식으로, 누적 판매수량 100만 팩을 돌파한 글램디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대부분 배출되는 설탕 대체재인 에리스리톨 함유로 칼로리 걱정 없이 단맛을 즐길 수 있다.

글램디 관계자는 "아침식사와 점심식사는 자유식으로 즐기시고 간식은 곤약젤리와 워터젤리, 저녁식사는 한끼 글램 쉐이크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며, "글램디 치얼업 박스와 함께 지친 일상을 응원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램디는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현실적인 대안 제시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인에 맞는 방법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컷 씨엘에이(CLA), 컷 더블 다이어트, 4킬로칼로리 곤약 워터젤리 등 다수의 히트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