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전문의들이 개발한 비자극 화이트닝 홈케어 코스메틱
제 26회 중국 상하이 화장품 박람회 참가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주근깨, 기미 등 잡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레이저토닝, ipl레이저 등 피부과 시술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다양한 피부과 시술 중 주근깨,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 레이저 미백치료에 대한 관심이 높으나 시술에 따른 피부자극, 시술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것에 대한 걱정으로 시술을 선뜻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후즈후코스메틱이 이러한 환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화이트닝 홈케어 멜라스텝™포뮬라 Melastep™Formula 토닝이펙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멜라스텝™포뮬라 Melastep™Formula 토닝이펙트는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세포 속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단계별로 차단하여 기미, 주근깨 등의 근본적인 피부문제를 해결하고 전체적인 피부톤을 밝혀주는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비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레이저 시술 후 민감해진 피부 또는 환절기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 줄 수 있다.

멜라스텝™포뮬라 Melastep™Formula 토닝이펙트는 ▲토너 ▲세럼 ▲크림 ▲스팟 트리트먼트는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집중관리를 도와주는 ▲마스크팩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중국 및 동남아시장에서 최근 K-뷰티에 대한 인기가 높고 특히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멜라스텝™포뮬라 Melastep™Formula 토닝이펙트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후즈후코스메틱은 2019년 10월 30일~ 11월 1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제 26회 상하이 화장품 박람회'에 참여한다. 중국 상하이 광대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박람회는 후즈후코스메틱을 비롯하여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후즈후코스메틱 관계자는 "멜라스텝™포뮬라 Melastep™Formula 토닝이펙트는 화이트닝에 대해 고민하는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하게 된 제품이다. 최근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중국 및 아시아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우리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K-뷰티를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