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남양유업이 2030 여성의 장 건강을 위한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 출시를 기념해 "불가리스 Fit이 필요한 순간을 말해줘'라는 주제로 10일까지 약 2주간 SNS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여성 잡지 allure 품평단 2030 여성들로부터 94% 이상 쾌변 효과를 검증받은 '불가리스 Fit'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남양유업 SNS 계정(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는 수영 크리에이터 이현진의 컨디션 관리, 의사 우민지의 자기관리, 미스코리아 신아라의 몸매관리 비법 등을 담은 '불가리스 FIT' 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이 소개된다.
15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90명에게는 요가매트, 아령세트, 불가리스 Fit제품 등 다이어트와 관련된 푸짐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불가리스 Fit은 푸룬 농축액과 콜라겐 함유로 여성들의 피부 건강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불가리스 FIT이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장 트러블이 있는 2030 여성들을 위해 맞춤 설계한 제품이라는 점이 알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남양유업이 여성 전용 발효유 불가리스Fit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