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민주 기자] 롯데면세점은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프론티어 어워즈 2019'에서 롯데인터넷면세점이 온라인 면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36번째를 맞이한 프론티어 어워즈는 영국의 면세전문지 'DFNI(Duty Free News International)'가 매년 주최하는 상으로, 공항·면세점·여행·관광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관광유통업계를 빛낸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상품 구성과 고객 서비스, 이벤트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롯데면세점은 전했다.

아울러 롯데면세점은 같은 날 서울에서 열린 '소셜아이어워즈'에서도 면세점 페이스북, 쇼핑 인스타그램, 쇼핑 유튜브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소셜아이어워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분야 시상식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국내외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면세 업계 선도 기업에 걸 맞는 쇼핑환경 제공과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주기자 stella2515@dt.co.kr

롯데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프론티어 어워즈 2019 '에서 '올해의 테크놀로지 성공 스토리상'을 수상했다.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프론티어 어워즈 2019 '에서 '올해의 테크놀로지 성공 스토리상'을 수상했다. <롯데면세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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