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는 (주)디어프롬(대표 서준덕)이 신제품 디어프롬힐링그린세럼미스트를 출시했다.
디어프롬은 지난 2017년 7월 브랜드 론칭 후 여성을 위한 아이템인 포밍클렌저와 압박스타킹을 시작으로 퍼스트에센스, 에센스크림, 핸드워시, 냉감사쿨 압박스타킹을 차례로 출시해 국내는 물론이고 필리핀 등 해외 수출을 통해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기업평가에서 벤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디어프롬힐링그린세럼미스트는 이같은 상승세에 더욱 박차를 가할 신제품 중 하나다. 영양 화장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 공급, 피부 진정, 피부 광채를 제공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정제수가아닌 카모마일꽃수와 아보카도오일, 코코넛오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판테놀,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등 수분공급과 진정효과에 좋은 성분을 담은 페이셜미스트로 뜨거운 여름 날씨에 자극받은 소비자들의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준덕 대표는 "디어프롬이 2년여간 선보인 다양한 제품이 많은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냉감사쿨 압박스타킹은 골프 라운딩을 다니는 여성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수차례재발주를 넣은 효자아이템으로 거듭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완성된 수면압박스타킹, 온감 섬유를 활용한 겨울철 압박스타킹, 선크림 등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소비재를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까지 판로를 확보하고 있어 국내외를 동시에 공략해 더욱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