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분야는 △UI/UX의 독창성 △기능/인터페이스의 친숙성 △기술의 완성도 △서비스 합목적성 △웹 표준에 부합 △정보구조의 적절성 △효율성과 편의성 등 종합적인 평가로 심사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골프존 마켓 웹사이트 구축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의 특성에 맞는 국내 유일 골프 토탈 온라인 커머스'를 목표로 직관적이면서도 흥미를 유발하는 UI 구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정보 제공, 그리고 개인화 서비스 및 검색 기능을 강화한 점이라고 한다.
이어, 그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유기적인 융합을 통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도하는 주문/배송 픽업 서비스 등 온디맨드 O2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유통 전문몰 구축으로 옴니채널의 기반을 마련해 구매 유도와 브랜딩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지미디어 관계자는 "매장 POS, 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회원 맞춤형 혜택 및 상품 제공 등 개인화 큐레이션을 친숙한 형태로 구현하는 데 주력했다" 며 "새롭게 태어난 골프존 마켓에서 펼쳐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더 많은 고객이 골프존 유통의 상품과 서비스를 긍정적으로 경험하고 구매까지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어워드에서 이지미디어는 e-커머스 분야 외에도 UI/UX 디자인 분야 대상(롯데칠성음료)과 금상(우리금융지주회사) 수상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ICT 어워드 코리아(ICT K-AWARDS)는 한 해 가장 우수한 웹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