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티브이는 KT그룹의 미디어 채널사업(MPP, Multi Program Provider)을 추진하고 있는 그룹사로 드라마, 엔터, 스포츠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방송채널 9개를 운영하고 있다.
덤덤스튜디오는 분야별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구성했다.
고스트 헌터는 스카이티브이와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기획, 제작한 국내 최초 5G 호러 VR 콘텐츠다. 고스트 헌터 윤시원과 가수 김맑음, 아나운서 조은나래가 원인 모를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한다는 흉가, 폐공장, 폐학교를 찾아 초감각 장비를 통해 미스터리 한 형체와 접촉을 시도한다. 360도 VR 카메라로 촬영하여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긴장감과 공포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31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업로드 된다.
이성 심리 과감 토크쇼 '오늘도 조은나맑음'은 디지털 콘텐츠 대세인 '이성 심리' 분야를 속속들이 파헤치는 솔직과감 토크 웹예능이다. 아나운서 조은나래와 전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출신이자 가수인 김맑음이 출연해 두 사람의 이름을 조합한 '오늘도 조은나맑음'이 탄생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요즘 유행하는 콘텐츠를 변주하고 확장시킨 웹예능 'EXID 혜린의 매일삽질'도 준비했다. 인기 걸그룹 EXID 혜린을 필두로 젊은 층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푸드, 뷰티, 게임, 개그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삽질 퍼레이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시청할 수 있다.
윤용필 스카이티브이 대표이사는 "디지털 콘텐츠 시장은 무한 경쟁체제에 돌입했다"며 "킬러 콘텐츠를 발굴 할 수 있는 기반을 확고하게 다져 이를 지속 가능한 콘텐츠로 확장하는 전략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은지기자 kej@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