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교과서는 선생님과 학생이 실시간으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으며, 모둠별 활동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책을 직접 찾을 필요 없이 멀티미디어 기기 내에서 모르는 지식이나 용어들을 바로 찾을 수 있고, 개인별 수준과 학습속도에 맞춰 진도가 조정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디지털교과서 확대에 따라 자녀가 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AI학습에도 관심이 커지고 있다.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자녀의 학습수준과 성적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그에 맞는 수준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대표적으로 스마트 초등인강, 디지털학습지 등이 있다.
그 중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은 수학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수학 수준별학습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어와 수학에 특화된 밀크T초등은 본사의 자체개발 인공지능 엔진과 결합해 초등학습지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정교화된 교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생의 문제풀이 능력과 행동/결과 분석 등을 통해 더욱 심화된 AI수학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실제 밀크티 초등 수준별수학 콘텐츠 내에는 초등연산이나 사칙연산 등 기초가 부족한 학생부터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최고수준단계의 학생까지 모든 학습생이 본인에게 맞는 수준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폭넓은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초등학교 3학년 수학을 시작하면서 수포자가 많이 발생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러한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밀크T 초등은 체계적이고 꼼꼼한 학습상담과 강의/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자녀가 초등수학공부에 흥미를 붙이는 것은 물론 디지털교과서 AI수학학습에도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초등학생 수학공부에 특화된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