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자 비즈니스 공간인 '시크릿 서울 ABC(Agent Business Center)'에서 열린 이번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 체험행사에서는 브랜드 홍보는 물론 올바른 건강식품 섭취법 및 건강관리 노하우에 대한 설명 이벤트를 실시해 참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은 '그린 캡스'에 담긴 녹황색 야채들을 주스 형태로 시음하기도 하고 식재료 그대로 먹어보기도 하는 등 캡슐 하나에 담긴 영양을 몸소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험 행사에서 소개된 신제품 그린캡스는 채식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꼭 필요한 기능성 식품으로, 식물성 캡슐 하나에 10가지 유기농 녹황색 야채의 엽록소와 영양소가 모두 담긴 것이 특징이다. 피부 건강과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일상생활 속 활력 증진과 노화 개선을 위해서도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모든 제품은 음식물만으론 부족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손쉽게 휴대하고 다니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대인 맞춤형 제품"이라며, "특히 그린 캡스는 비영리단체인 美 캘리포니아 유기농협회(CCOF)가 인증한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미국 연구팀의 주도로 개발된 △멀티비타민제 '데이 앤 나이트'△신경 및 근육 기능에 도움을 주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칼슘 보충제 '에이 부스터'△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크릿다이렉트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멕시코, 캐나다, 일본, 호주, 콜롬비아 등 7개 나라에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세계에 유통한다.
한국에서는 사업자 및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애경그룹과 대상그룹을 협력사로 선정,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를 론칭하고 생리대, 세제류, 커피, 김치, 티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