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진=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다이렉트 그룹(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의 한국 지사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지난 16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자사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그린 캡스' 출시를 기념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업자 비즈니스 공간인 '시크릿 서울 ABC(Agent Business Center)'에서 열린 이번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 체험행사에서는 브랜드 홍보는 물론 올바른 건강식품 섭취법 및 건강관리 노하우에 대한 설명 이벤트를 실시해 참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은 '그린 캡스'에 담긴 녹황색 야채들을 주스 형태로 시음하기도 하고 식재료 그대로 먹어보기도 하는 등 캡슐 하나에 담긴 영양을 몸소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험 행사에서 소개된 신제품 그린캡스는 채식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꼭 필요한 기능성 식품으로, 식물성 캡슐 하나에 10가지 유기농 녹황색 야채의 엽록소와 영양소가 모두 담긴 것이 특징이다. 피부 건강과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일상생활 속 활력 증진과 노화 개선을 위해서도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모든 제품은 음식물만으론 부족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손쉽게 휴대하고 다니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대인 맞춤형 제품"이라며, "특히 그린 캡스는 비영리단체인 美 캘리포니아 유기농협회(CCOF)가 인증한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로컬 니즈에 맞춘 건강식품을 현지 업체와 제휴해 국가별 차별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3월 정식 론칭해 한국인의 특징을 고려한 '발효홍삼 본'과 '유산균 신바오틱스'를 출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미국 연구팀의 주도로 개발된 △멀티비타민제 '데이 앤 나이트'△신경 및 근육 기능에 도움을 주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칼슘 보충제 '에이 부스터'△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시크릿다이렉트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멕시코, 캐나다, 일본, 호주, 콜롬비아 등 7개 나라에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세계에 유통한다.

한국에서는 사업자 및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해 애경그룹과 대상그룹을 협력사로 선정,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를 론칭하고 생리대, 세제류, 커피, 김치, 티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