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박상길기자] 대우건설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24일 선보였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2005년부터 올해 2월까지 발행된 웹진을 최근 동영상 매체 활용 트렌드에 맞춰 변형한 것이다. 대우건설은 다양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면서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한 소통 채널로 활용한다.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 채널이 기업 홍보에 초점을 맞춰 운영됐다면 푸르지오 라이프는 주택 및 아파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아 정기 발행되는 영상 매거진 형식으로 운영된다.
푸르지오 분양 단지 소개, 건설 현장 및 입주단지 소식을 비롯해 부동산 관련 상식, 인테리어 팁, 세무상식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해 소개하는 전문가 코너도 만들어지는데,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하우투 콘텐츠를 담아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대우건설은 채널 오픈에 맞춰 신규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신규 구독자 중 30명을 선정해 조셉조셉도마와 조셉조셉 물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라이프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인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푸르지오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길기자 sweatsk@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