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제품 소개
두타몰이 1층에 큐레이팅 스토어 DT275를 오픈한다. 사진은 DT275 매장 전경.  두타몰 제공
두타몰이 1층에 큐레이팅 스토어 DT275를 오픈한다. 사진은 DT275 매장 전경. 두타몰 제공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두타몰이 오는 12일 큐레이팅 스토어 'DT275'를 1층에 새롭게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DT275는 두타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매장으로 전시회의 큐레이터와 같이 국내외의 다양한 브랜드와 프로젝트 성격의 제품과 콘텐츠를 소개하는 큐레이팅 스토어다.

매장은 전면이 강화유리 폴딩 도어로 이뤄진 '글라스 하우스' 콘셉트로 스토어 한쪽 면에 설치된 대형 미디어월에서는 프로젝트를 다룬 창의적인 애니메이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발 매니아들의 인증샷 욕구를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매장 바닥을 강화유리로 마감하고, 셀프 촬영이 가능한 피팅룸을 만들어 경험과 공간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구성을 선보였다.

12일 오픈 시 공개될 첫 번째 프로젝트는 아티스트 이규범이 만든 LA 스트리트 브랜드 'Emotionally Unavailable'의 국내 최초 팝업 프로젝트다. 이번에 소개될 제품은 총 10 종류로, 'EU X Nike Air Force 1'을 비롯해, 'EU'의 하트 로고와 '나이키' 로고가 결합된 의류와 잡화로 구성돼 있다.

두타몰 관계자는 "DT275는 밀레니얼 크리에이터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팝업 스토어"라며 "국내외 트렌디한 아티스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며 두타몰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채워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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