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에서 이유영은 얼떨결에 사기꾼과 결혼한 열혈 경찰 김미영으로 분한다.
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이유영은 경찰 김미영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청남방과 베이지색 자켓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낸 이유영은 실제 촬영할 때도 경찰이라는 캐릭터 특성을 고려해 메이크업을 최소화하고 움직임이 편한 의상을 선택하는 등 외형적인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평소 다채로운 연기변신을 시도해왔던 만큼 털털하면서도 꾸밈없는 매력을 예고한 이유영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유영은 "김미영은 같은 여자가 봐도 멋있을 정도로 매력이 많은 캐릭터다. 화끈하고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미영을 통해 시원한 쾌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양정국(최시원), 한상진(태인호), 경찰서 사람들 등 주변 인물들과의 케미나 이야기가 각각 보는 재미가 다르고, 공감되는 부분도 많다. 시청자분들께서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애정 어린 바람을 드러냈다.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깊은 신뢰를 쌓은 이유영이 '국민 여러분!'에서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오는 4월 1일(월) 밤 10시 첫방송된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