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벚꽃 구경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전국 각지의 벚꽃 명소에서도 벚꽃축제가 준비되며 벚꽃 열풍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여의도 윤중로, 진해 등 유명 벚꽃 명소는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몰려들어 벚꽃을 제대로 감상하기 어렵다. 벚꽃 나무 아래서 인생 사진을 남기기란 더욱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해외 여성의류 쇼핑몰 '레이디세컨즈'가 잘 알려지지 않은 나만의 벚꽃 명소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가장 먼저 추천되는 곳은 경남 하동군 '화개장터 벚꽃축제'다. 이곳은 십리 벚꽃길로 유명하다. 길 양옆에핀 벚꽃들이 마치 터널처럼 하늘을 수놓아 장관을 이룬다. 두 번째 추천 장소는 '경의선 숲길'이다.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이곳은 준공 직후부터 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벚꽃이 개화하는 시기는 푸른 잔디와 벚꽃이 조화를 이뤄 더욱 방문하기 좋다. 세 번째 장소는 '경주 벚꽃축제'다. 경주는 벚꽃 시즌에 특히 아름다운 도시로, 벚꽃축제 기간에는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버스킹이나 마술 공연 등 문화행사가 다양하게 개최돼 볼거리가 두 배로 늘어난다.

한편, 레이디세컨즈는 소비자들이 벚꽃 시즌을 더욱 풍성히 즐길 수 있도록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벚꽃시즌에 입기 좋은 봄원피스 10개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본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본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 슬라이드를 넘겨 1번부터 10번까지 10개의 원피스 중 벚꽃놀이에 입고 가고 싶은 원피스를 고른다. 이후 마음에 드는 상품 번호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벚꽃놀이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이벤트는3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본사 관계자는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댓글만 달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레이디세컨즈는 홍콩에 지사를 둔 해외 직수입 쇼핑몰로, 소비자가 주문하면 1:1 해외 오더 방식으로 의류를 수입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홍콩, 한국 MD가 동시에 의류를 셀렉, 수준 높은 해외 직수입 상품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해외 전담 디자이너를 통해 시즌별 단독 디자인도 선보이고 있으며, 디자인이 정교하며 차별화돼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뜨겁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