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과 휴대성을 강조한 'FW210C'는 지능형 무선충전 칩셋을 탑재해, 아이폰(7.5W)과 안드로이드폰(10W)을 자동 감지하고 충전을 지원한다. 심플하고 슬림한 폴더형(접이식) 고속무선충전기로 휴대성이 좋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폴더를 접었을 시에는 일반적인 충전 패드로 스마트폰을 올려두면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 폴더를 세울 경우에는 고속무선충전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한 시야각의 58˚ 기울기로 설계되어 스마트폰을 가로/세로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고속충전과 동시에 동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다.
2코일 디자인으로 충전 영역을 확대한 이 제품은 가로, 세로 어느 방향으로도 충전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스크래치 방지 및 우수한 감촉을 위한 표면 마감처리와 더블 레이어 디자인으로 12mm 두께의 초박형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높은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 기술을 적용해 WPC(Wireless Power Consortium) Qi 표준을 충족한다. 고온방지회로 및 과전압방지보호, 과전력방지보호, 과방전방지보호, 과충전방지보호, 과전류보호, FOD 기능 등을 지원한다. 10W 고속충전은 70~80%의 높은 전송 효율성으로 빠른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거리는 8mm까지 가능해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는 경우에도 충전이 가능하다.
위즈플랫 서흥원 대표는 "일반적인 휴대용 보조배터리(충전기)의 경우 충전 케이블까지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FW210C'는 폴더블&포터블 고속무선충전기로 한 손안에 들어오는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언제, 어디에서든 휴대성이 뛰어나고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며, "충전과 동시에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높은 사용성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위즈플랫 공식 스토어나 지마켓, 옥션, 11번가, GS SHOP,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