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엘리자베스 특별초대전으로 광주 정우웨딩에서 열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오는 23일과 24일, 2일간의 일정으로 광주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광주 정우웨딩 1층 카페정원에서 웨딩&엘리자베스 특별 초대전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이미 방문자들의 수많은 후기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웨딩 스타일리스트 1:1 관리 시스템으로 예비부부의 취향에 맞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게 돕는다. 결혼 준비의 첫 단계인 웨딩홀 예약부터 웨딩 사진 촬영, 예물, 예복, 허니문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웨딩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한 자리에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광주 전 지역 인기 웨딩홀 골든타임 및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엘리자베스 드레스 런칭 기념 특별 할인, 가봉스냅 및 본식스냅 무료 촬영 서비스. 웨딩앤 직영 여행사 웨딩앤이 제공하는 허니문 최대 15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특히 정우 오브제 하이엔드 브랜드 엘리자베스 그룹 독점 론칭으로 럭스,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시그니쳐 엘리자베스 등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상위 1%의 로열드레스 컬렉션을 이번 박람회에 만나볼 수 있다. 신랑, 신부를 가장 멋지고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기 위해 론칭된 엘리자베스 그룹의 웨딩드레스를 현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다.

또한 웨딩 예물 브랜드 레스티아, 박선정한복에서는 상담 시와 가계약 시, 현장 계약 시 특전 혜택을 제공하고 신랑 예복 전문점 카발레로는 상담 시 고급 넥타이를 증정한다. 웨딩홀과 웨딩사진의 경우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게 전문 플래너가 직접 섭외 및 추천을 통해 엄선하여 선보인다.

여행앤라이프와 함께하는 허니문에서는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인기 여행지를 거품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행앤라이프는 국내 허니문여행사 중 최고가의 배상보증보험에 가입, 믿고 선택할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혼수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가지 특별혜택이 제공된다"며 "결혼준비에 필요한 것들만 엄선해서 보여드리는 만큼 광주, 나주, 곡성, 담양, 고창, 순천, 보성 등 인근 예비부부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딩 성수기인 봄을 앞두고 열리는 광주 웨딩앤 웨딩박람회 방문을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 신청이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