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번 출시한 '몬스터펫타올' 은 무엇보다 물기의 흡수력이 강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극세사 제직기의 경우 24게이지인데 반해 '몬스터펫타올' 은 국내에 몇 대 없는 28게이지 제직기로 제직한 초고밀도 극세사(마이크로 화이버)로써 흡수력과 내구성을 최상으로 높였다. 이는 일반 타올에 비해 원사의 양이 많아 물 흡수량도 높이고 원사가 가늘기 때문에 흡수시간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측은 일반 타올과 비교할 때 약 7~10배 강한 흡수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흡수력이 강하면 순간 흡수시간이 짧고 물 흘러내림도 적어 강아지목욕 후 펫타올만으로 물기를 제거해 드라이를 하지 않아도 되거나 한다 해도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이는 세균증식을 억제하고 박테리아 번식을 막는데도 도움을 주게 되는데 초극세사 섬유의 경우 박테리아가 살 수 없는 환경인 만큼 기본적으로 뛰어난 항균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강아지들 가운데 이중모를 가진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시츄, 시베리안허스키 등은 이 이중모 때문에 강아지목욕 후 물기제거 시 겉의 털만 제거되고 속털에는 물기가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많아 이런 경우에도 안쪽 물기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습기로 인한 곰팡이 발생과 피부질환 발생 가능성도 낮추도록 했다.
'몬스터펫타올' 은 대중소 세 가지 크기로 나누어 출시되어 강아지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색상도 다크그레이와 베이지로 세분화되어 있다. 이미 초코펫하우스는 강아지목욕 및 고양이목욕 후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는 '몬스터가운' 과 '몬스터베드' 로 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익히 알려진 업체로, 금번 펫타올을 통해 라인업을 한층 보강하게 됐다.
초코펫하우스 관계자는 "애완동물을 목욕시킨 후에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이를 번거롭게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 몬스터펫타올은 이런 부분을 상당수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몬스터 시리즈 명성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몬스터펫타올' 은 단 한 장으로 대형견 목욕 물기를 말릴 수 있는 대형견타올도 출시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들은 초코펫하우스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 중이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