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의정육점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설날 한우선물세트를 판매하며, 설 배송은 1월 30일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 건에 한해 택배 당일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퀵서비스 옵션을 이용해 더욱 신선한 상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쉐프의정육점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도 당일발송을 통해 제품을 신선한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특별한 한우선물세트로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쉐프가 직접 선별하고 손질한 1++ 설날 한우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스토어팜 온라인 주문이 가능한 '어썸 기프트' 및 '쉐프의 워터에이징 한우세트'는 쉐프가 직접 근간지방, 덧살, 떡심을 제거하여 순수 정량을 준수했다. 또한 스탠다드, 골드, 프리미엄, VIP까지 4종으로 구성된 '쉐프의 워터에이징 한우세트'는 가격대에 따라 꽃등심, 안심, 새우살, 살치살, 채끝, 불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
쉐프의정육점 1++ 워터에이징 한우는 21일동안 물속에서 1-2도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숙성을 거쳐 풍미가 진하고, 진공수축 포장 후 배송되어 고객이 받는 순간까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쉐프의정육점은 '어썸 기프트' 및 '쉐프의 워터에이징 한우세트' 4종을 잠실새내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하며, 설 연휴에도 당일 퀵서비스를 제공한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