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올가닉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가 국내 론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전 세계 헤리티지 친환경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헬로스위트박스가 그 주인공이다. 헬로스위트박스는 국내 최초로 신개념의 3개월 구독 서비스를 실시, 검증된 제품을 정해진 날짜에 제공받을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헬로스위트박스는 고객들이 보다 올바르고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물려줄 수 있는 올가닉 제품만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세련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도록 하는 것.
헬로스위트박스는 여성과 남성, 아이를 위한 올가닉 제품을 비롯해 욕실 제품, 세탁 제품, 주방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마르세유 비누, 세탁 세제, 베이비 제품, 헬로스위트박스 호텔 타올 컬렉션 등이 그 주인공이다.
헬로스위트박스가 취급하는 프랑스 마르세유 비누는 프랑스의 자부심이자 대표 올가닉 비누로, 국가적인 차원에서 제조 조건을 통제할 만큼 까다롭고 엄선된 제조 과정을 거치기로 유명하다. 헬로스위트박스 호텔 타올 컬렉션은 특급호텔에서 사용하고 있는 최고급 코마사 40수 면 100%를 사용해 풍성한 느낌과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헬로스위트박스는 이렇게 품격 있고, 자연을 생각하는 다채로운 제품을 정기구독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헬로스위트박스는 국내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도입, 3개월 정기구독 서비스를 개발했다. 현대인들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백화점이나 마트에 가지 않더라도 검증된 제품을 정해진 날짜에 받음으로써 쇼핑에 할애할 시간을 가족을 비롯한 소중한 사람들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헬로스위트박스는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VIP 고객에게는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을 통해 특급 호텔 스파와 유명 헤어살롱을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VIP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향후 팝업스토어를 개설, 오프라인 고객에게 헬로스위트박스의 헤리티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헬로스위트박스 전진욱 대표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편승하기 보다는 조금은 느리지만 오래 간직할 수 있고 영원히 빛날 수 있는 제품을 서비스한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며 "국내에는 한국을 대표할 올가닉 전문 매장이 없는 현실 속에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유럽 올가닉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로스위트박스는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재 영등포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와 관할 문래지구대를 통해 청소년 교육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과 희망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