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고삼석 상임위원(시청자권익보호위원장·사진)은 21일 KBS, JTBC, 연합뉴스TV 등 주요 방송사 시청자위원회 대표들과 시청자 권익보호제도 개선,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시청자 참여·평가 프로그램 등 방송법상 시청자 권익보호 제도에 대한 정책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고 위원장은 "각 방송사 시청자위원회가 내실 있게 운영돼 시청자 권익보호 제도개선,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