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수자원전문대학원 전경수 교수(사진)가 한국수자원학회 제27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1967년 창립된 한국수자원학회는 33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전 교수의 회장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2년이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