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 유성구 가정동 236-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매봉산에 둘러싸여 쾌적한 단지 생활이 가능하며, 숲을 조망할 수 있는 단지 배치를 통해 에코 단지를 실현할 계획이다.
단지는 전용면적 61㎡, 79㎡, 84㎡, 102㎡ 타입의 다양한 평형을 선보이며 지하 2층~지상 최대 12층 높이의 규모에 총 232세대로 채워질 예정이다.
단지 내부에는 자녀와 함께 거주하는 세대를 위한 안심 놀이터를 특화하여 적용할 예정이며, 주민공동시설과 휴게공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특화된 커뮤니티 설계를 도입했다.
또한 단지 앞 대덕대로를 통하면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대전시청, 예술의 전당 등 둔산동의 쇼핑 및 문화 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어 입주 직후부터 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대덕초병설유치원, 대덕초, 대덕중, 대덕고, 대전과학고, 마이스터고, 카이스트, 충남대 등 대전의 대치동으로 불릴 만큼 우수한 학군이 인근에 모두 위치해 아이의 원스톱 교육이 가능하다.
사업지인 대전에는 랜드마크로 예견되고 있는 신세계사이언스콤플렉스, 본격화되고 있는 엑스포 재창조 사업과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도룡동 재정비계획 등이 예정된 상태며, 착공 및 완공될 경우 확장 인프라를 누릴 배후주거단지로 대전 도룡 포레 미소지움이 유력한 상황이다.
또한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8 국내인구이동에 따르면 대전지역으로의 순이동률이 지난 2월 -2,0%에서 7월 8.4%까지 무려 10% 가량 상승했다.
분양 관계자는 "대형 개발호재가 예정된 대전의 상승세를 이어갈 단지에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다면 '대전 도룡 포레 미소지움'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대전 도룡 포레 미소지움의 홍보관은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4-17번지에 위치하며, 15일부터 시작될 계약 일정은 홍보관에 직접 방문해야 진행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