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페이스의 새로운 핑크 컬러(로즈골드) 출시를 기념 10월 9일 CJ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9천 세트 한정으로 판매, 핑크 색상과 고급스러운 골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여성의 소비심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로즈골드' 색상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만 출시하는 제품으로 오직 우리 나라에서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누페이스는 국내 TV쇼핑 미용기기 중 최다 임상인 30개의 검증을 마친 제품으로, 미국 캐럴콜컴퍼니가 제조, (주)웰컴엠에스가 수입 판매한다. 누페이스는 인체 전류의 약 16배에 달하는 전류를 피부에 침투시켜, 신체 ATP 생성 증가를 통해 세포를 활성화시킨다.
이는 손상된 조직의 재생과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좋으며, 근육의 긴장감을 높여 안면 윤곽 개선이 가능하다. 현재까지 약 1300억의 판매 매출을 이뤄냈으며 많은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대표 홈케어기기다.
누페이스 관계자는 "로즈골드 색상은 가을 시즌을 맞아 고급스러운 핑크로 구현한 제품으로, 특별히 9천 세트 한정하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쉽고 편리한 셀프케어는 물론 패셔너블한 아이템과 같은 로즈골드 컬러로 뷰티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로즈골드 에디션은 오는 9일(화) CJ오쇼핑 '동가게' 에서 8시 50분부터 만나 볼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