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사진)이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해 시상식의 무게감을 더한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국보급 배우 이병헌이 합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글로벌 시상식을 빛낼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원톱 배우 이병헌은 올해로 데뷔 28년차를 맞이했으며 할리우드까지 진출하는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국내 최고의 배우다. 언어를 넘나들며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그는 월드스타로서 비교 불가한 독보적 아우라를 자아낸다. 멜로부터 느와르까지 안 해본 장르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이어 최근 종영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선 유진 초이 역으로 완벽하게 분해 그가 아닌 유진 초이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급이 다른 열연을 펼쳤다.
이병헌이 합류한 '2018 AAA'는 총 가수 20팀, 배우 20명에 이르는 라인업을 구축하며 행사장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몄다.
한편,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