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운대 역세권 위치 및 편리한 교통망으로 입주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임대(매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해운대 오피스텔 유시티(U-City)는 준공이 완료되어 이미 빠른 임대수익이 발생되고 있다"며 "빠른 입주가 가능하고 해운대 초역세권 입지, 호텔급 시설, 특화설계 등을 확보하고 있어 직장인 등 실수요자들의 문의 또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88의 1 일대에 위치한 해운대 오피스텔 유시티(U-City)는 지하 1층~지상 28층 규모로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은 오피스텔과 주민공동시설, 3~28층은 원룸, 투룸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총 348실로 전용면적 42.57㎡(구12.87평)~52.63㎡(구15.92평) 등 4가지 타입의 원룸, 투룸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전용률이 57%(종전기준 62.4%)로, 타 오피스텔의 40% 초반에 비해 높은 전용률을 자랑한다.
강점은 호텔급 인테리어와 기능성을 높인 특화설계이다. 고급스러운 1층 라운지, 초고속엘리베이터로 이동성을 높였으며 옆 세대와 마주치지 않고 안정성 확보에 유리한 알코브형 방식을 적용한 복도 설계 등이 돋보이는 해운대신축오피스텔이다.
전세대 이중창문은 방열 및 외부소음을 차단하며, 층고 3.2m의 완충공간으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또 중공슬라브 공법 및 첨단 방진자재 사용으로 설계 프리미엄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해운대오피스텔 중 최초인 환기시스템은 에너지를 30% 절감해 관리비 부담을 낮춘다. 가스, 조명, 난방 등을 버튼 하나로 제어 가능한 통합월패드, 무인 CCTV, 공동현관 자동문, 일괄차단스위치, 원격검침시스템 등 안전과 기능, 프라이버시를 생각한 시스템도 돋보인다.
그 밖에 전세대 LED 조명, 천정형 에어컨, 냉장고, 고급레인지, 렌지후드, 드럼세탁기, 홈오토메이션, 디지털도어록, 접이식 빨래건조대 등 고급형 풀옵션 시스템 및 다양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주요 수요층인 1~2인 가구의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해운대 바다 조망이 가능한 옥상 하늘공원 등의 단지 내 다목적 공동시설 및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2분 거리 내 위치하며 그 외 시외버스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광안대교, 동해남부선철도 등이 인근에 위치해 부산 시내는 물론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으로 해운대백병원을 비롯한 각종 병의원 및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세이브존 등 쇼핑시설과 구청, 우체국 등의 편의시설, 그리고 영화의 전당, 누리마루, 벡스코, 시립미술관 등 문화시설이 위치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해운대 신축 오피스텔 유시티(U-City)는 현재 준공이 완료된 상태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