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김양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9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8 서비스협력네트워크(ASC)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450개 르노삼성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사 474명이 참가했다. 지난 6월 5일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등 3개 부문의 지역 예선 필기고사를 거쳐 선발된 28명이 본선 기술 경쟁을 펼쳤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등 부문별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이 주어졌다. 9명의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우수상), 해외연수 기회(최우수상·대상)가 제공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의 차별화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는 차량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구매요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양혁기자 mj@dt.co.kr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9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8 서비스협력네트워크(ASC)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본선 참가자가 실기 평가를 치르고 있다.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450개 르노삼성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사 474명이 참가했다. 지난 6월 5일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등 3개 부문의 지역 예선 필기고사를 거쳐 선발된 28명이 본선 기술 경쟁을 펼쳤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등 부문별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이 주어졌다. 9명의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우수상), 해외연수 기회(최우수상·대상)가 제공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의 차별화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는 차량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구매요인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양혁기자 mj@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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